이것이 하꾸주(白壽) 기업활동의 밑바탕이 되는 생각입니다. 하꾸주(白壽)는 헬스트론을 바탕으로 「식사와 건강」「운동과 건강」「정신과 건강」으로 시작되는 3원칙의 협력 체제가 건강의 기본이 된다고 하는 생각을 이념으로 그 보급에 노력하고 있습니다.[식사 · 운동 · 정신]의 삼원칙과 스스로 친히 건강을 획득해간다고 하는 사람들과의 협력체제가 있어야 우리의 사업활동은 의미를 가진다]라고 하라 토시유키( 原 敏之) 박사는 우리들에게 남겼습니다. 昭和30년(1955 년)에 우리들은 [식사·운동·정신]을 삼위일체로 하는 건강철학의 토대로 많은 분들과 같은 마음을 확인하였고 서로 격려하며 하꾸주 건강만들기에 함께 임해 왔습니다.

헬스트론은 “건강한 장수사회의 실현을 추구”하는 의료기기입니다.

일본 하꾸주생과학연구소(白壽生科學硏究所)는「모두가 건강하게 살 수 있는 장수사회의 실현」을 계속해서 꾸준히 추구해 온 기업입니다. 하꾸주(白壽)가 1928 년 세계최초로 개발해 상품화한 전위발생기「헬스트론」은 1963년 일본에서 업계최초 후생성(현 후생노동성) 에 의료용 기기로써 승인된 이래, 오늘까지 가정이나 의료기관, 복지시설, 트레이닝 센터 등에서 넓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하꾸주(白壽)는 당초부터 환자는 물론 일반분들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자세를 소중하게 여긴 회사입니다.
건강한 장수사회의 실현을 추구한다는 하라 토시유키(原 敏之) 박사는 한가지 생각으로 나아 갔습니다.

그것이 [하꾸주(白壽)의 마음]입니다.